좀비탐정 줄거리 최진혁 박주현

KBS2 월화 드라마 9시 30분에 방영하는 그놈이 그놈이다 후속드라마로 좀비탐정이 방송한다고 합니다.
8월 31일 월요일밤 첫방송이 시작되는데요 제목부터 왠지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최진혁 배우가 맡은 김무영이라는 극중 인물은 소위 꽃미남이라고 불리는 완벽 피지컬을 갖춘 야성미 넘치는 좀비라고 합니다.
그는 과거의 기억을 잃고 좀비로 부활한 2년차 주니어 좀비로, 인간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어눌한 발음, 걸음걸이 교정 등 각고의 노력으로 인간으로 신분세탁을 한 뒤 마을에 내려와 탐정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드라마 모든 장르가 다 포함되어 있는데요  액션 부터 시작해서 스릴러 판타지 누아르 코믹 어드벤쳐 서바이벌 로맨스 까지 모든것을 합쳐놓은 드라마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좀비탐정 줄거리

부활 2년차 좀비가 탐정이 되는 내용으로 자신의 잃어버린 과거를 찾기 위해서 고군분투 하는 좀비 공생 휴먼 코믹 드라마 라고 합니다.
올 여름 시원하게 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로
더욱 기대감이 점점 커지게 되네요.
확실히 이제 우리나라 드라마는 한장르만 갖고는 안되나 봅니다. 그래서인지 해외에서 더욱 사랑을 받으며 한류바람을 일으키는것 이기도 할테구요.


좀비탐정은 부패한 좀비보다 더 부패한 인간들을 응징하고 처벌하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합니다. 제목처럼 뭔가 독특하면서 세상의 부조리를 좀비탐정이 파헤쳐 나가는 스토리 이겠군요.

 

 

 

 

 

인간보다 더 인간같은 좀비 그리고 좀비도 조련할 수 있는 돌아이 라고 한마디로 정리할 수 있는 캐릭터로 망가짐도 불사하는 최진형 배우의 의 연기력과 박주현의 긍정 에너지가 매력이라고 생각하는데 두 배우가 만들어낼 시너지 까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요즘 전세계적으로 K좀비열풍 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국내에서 좀비를 소재로한 콘텐츠가 많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부산행, 넷플릭스 킹덤 등으로 그 저력은 이미 입증했었는데요.

그 식을 줄 모르는 좀비의 인기가 이제는 안방극장까지 감염시켜버렸습니다. 특히 과거에는 지상파 방송에서 좀.비. 라는 소재는 크게 주목받지 못했고 다뤄지지도 않았었지만 최근까지 그 열풍을 실감하면서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드라마 좀비탐정의 제작소식이 그 반증이기도 하겠군요.

박주현이 맞은 공선지 라는 극중 인물은 특유의 밝은 성격과 깡(1일 1깡 하나?), 정의로 넘치는 인물로 시사 고발 프로그램 작가 출신으로 등장합니다. 자신이 조사하던 사건의 목격자가 괴한에게 피습을 당하면서 충격으로 방송을 떠나고, 우연히 좀비 김무영(최진혁 배우)를 만나 탐정 사무소 알바를 시작하게 됩니다.

공선지는 오랜 시간 서로의 곁을 친구 사이로 기켰던 차도현 과 은근하게 오가는 달콤 살벌 로맨스를 선보이면서 두사람 사이에

의문의 좀비 김무영 이 등장 하면서 공선지 직송 상사로 온종일 함께 시간을 보내며차도현의 질투심을 폭발 시키기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삼각관계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