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원정대 1위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와 제작자 신박기획 ‘지미 유’ 대표가 녹음에 돌입했습니다
10일 6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지미 유(유재석)가 멤버들이 오기 전 녹음실에 도착했습니다. 국내 최고의 걸그룹 히트곡 제조기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과 전군이 이번 작업에 참여했는데, 이들 프로듀서 조합이 그의 웃음 뇌관을 건드렸는데요.

 

 


‘툭지훈’(라도)은 주지훈이 툭 치고 갔다면, 최규성은 배우 정일우가, 전군은 전설의 레슬러 노지심이 툭 치고 간 듯한 ‘1초 닮은꼴’이었던 것입니다.

 


서로의 외모를 체크하며 웃음이 폭발한 가운데 녹음을 위해 만옥(엄정화)과 천옥(이효리)이 도착했고, 지미 유(유재석)의 비밀이 공개되며 또 다시 웃음이 폭발했습니다.  알고 보니 지미 유가 오랜만에 녹음을 하는 만옥(엄정화)을 위해 자신의 약 20년 된 지인이자 ‘보컬 코치’를 소개했는데, 사비로 10회 보컬 레슨을 끊어준 사실이 드러난 것인데요.

 


이에 천옥(이효리)은 “나는 마사지 10회 끊어줘. 경락 마사지”라며 질투를 폭발, 지미 유(유재석)와 티격태격 케미를 뽐내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습니다.

 

 


본격적인 녹음에 들어가면 프로듀서 군단에게 멤버들을 맡기겠다는 뉘앙스를 풍기는 등 의외의 모습을 보인 지미 유(유재석). 하지만 무심해 보였던 그는 녹음에 들어가자 초 집중했다. 만옥(엄정화)이 녹음실에 들어가자 긴장감이 감돌았고, 이에 지미 유(유재석)는 그녀를 위해 분위기를 띄우면서도, 안절부절하지 않으려 애쓰는 모습을 보입니다.
 


오랜만에 녹음에 도전하는 만옥(엄정화)은 기쁨과 묘한 감정 사이를 오가며 녹음실로 들어갔습니다.  현재는 건강을 되찾은 그녀는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특정 음에서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가 나오자 “나 할거야!”라며 해당 파트를 무한 반복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죠.

 


그 이유를 아는 지미 유(유재석)는 아무도 몰래 녹음실에 자신이 소개했던 ‘보컬 코치’를 소환했고, 만옥(엄정화)에게 큰 감동을 줬습니다. 이에 그녀는 인간 승리의 노력과 끈기로 전성기 시절의 목소리를 되찾아 ‘녹음실의 기적’을 이뤄내며 뭉클함을 선사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만옥(엄정화)의 컨디션을 체크하며 적재적소에서 응원을 보내고 녹음을 진행한 천옥(이효리)도 ‘매직 보컬 코치’ 깜짝 찬스를 써 웃음을 자아낼 예정입니다. 조언을 받고 천옥(이효리) 역시 모두가 놀랄만한 결과를 만들어냈다고 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는 ‘놀면 뭐하니?’가 방송되는 이날 오후 6시 NHN벅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공식적으로 음원이 공개됩니다.

 

 '놀면 뭐하니?' 측이 프로젝트 걸그룹 환불원정대 음원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고 밝혔습니다.

10일 OSEN 취재 결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은 환불원정대 음원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제작진은 앞서 마찬가지로 음원 수익금 기부를 결정한 또 다른 프로젝트 혼성그룹 싹쓰리와 함께 연말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환불원정대 1위소식에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K-POP 대표 히트곡 메이커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블랙아이드필승이 전군과 함께 작업한 환불원정대의 데뷔 음원 ‘돈 터치 미(DON’T TOUCH ME)‘가 지난 10일 발매된 가운데 하루만에 '지붕킥'으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를 석권한것인데요.

발매 24시간이 지난 11일 오후 6시 기준으로 벅스·지니·플로·소리바다 일간 차트 1위를 달성했습니다. 이 밖에도 멜론은 24Hits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고 네이버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12일 현재도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달성중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