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신곡 나이 아들 재혼

임창정 신곡이 돌아왔습니다.
 
임창정이 19일 오후 6시 정규 16집을 공개하는데요. 타이틀곡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는 '톱100귀' 선정단의 투표에서 압도적인 지지로 선정된 노래라고 합니다. 노래를 듣자마자 눈물을 흘릴 만큼 애절하고,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임창정의 독보적인 고음이 인상적인 곡입니다.

 

 

 

 


히트 메이커 콤비 임창정과 멧돼지, 신예 프로듀서 늑대가 함께했고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해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이후 또 하나의 역작이 탄생할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는 ‘아는형님’, ‘전지적 참견 시점’, ‘집사부일체’ 등을 통해 일부 공개됐고, 타이틀곡과 수록곡들이 방송이 끝남과 동시에 각종 포털사이트와 음원차트 검색순위 1위를 기록해 임창정의 컴백에 대한 대중의 기대치를 증명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정규 16집에는 임창정표 발라드 ‘이미 널 잊었어’, 에너지 충전송 ‘소확행’, 타이틀 선정단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꽃길을 걸어요’ 등 총 15개의 트랙을 담았습니다.

 

 

 

 


신곡 공개에 앞서 19일 오후 4시 30분부터 임창정 유튜브 채널을 통해 쇼케이스를 생중계, 본격적인 컴백을 알리며 활동을 시작합니다.

한편 가수 임창정은 73년생으로 올해 48세입니다.
가요계와 영화계를 모두 누비는 대표적인 대한민국의 멀티 엔터테이너이지요.

멀티엔터테이너로서 가수, 예능, 연기 세 분야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임창정은 1990년 영화 남부군에서 배우로 데뷔했고 1995년 정규1집을 발표했습니다.  1997년 영화 비트에 조연으로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게 됩니다. 또한 노래 '그때 또 다시'와 '결혼해줘'로 여러 상들을 휩쓸고 KBS가요대상에서 대상까지 수상합니다

 

그 이후 노래들과 영화가 끊임없이 성공하게 됩니다. 2003년 소주 한 잔을 발매하고 은퇴를 했는데, 은퇴 후에도 가수 활동에 미련이 남았는지 2009년 가수로서 다시 컴백을 하게됩니당

 

 

 

 

 


가수이자 배우인
임창정이 최근 자신과 아들의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다섯째아들이라니 대가족이네요. 2017년 재혼한 후 다복한 가정 꾸려가는 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