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류이서 결혼식 나이 집 어디

전진 류이서 부부가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전진은 지난 5월 3년간 교제한 연인 류이서와의 결혼을 알렸으며 두 사람은 이달 27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전진과 류이서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9월 27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전진 류이서 부부. 이날 전진 류이서 부부의 결혼식에는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한 '역대급' 축하 공연이 펼쳐졌는데요. 그룹 신화 멤버 김동완의 축가 무대는 물론 신화의 메인 댄서인 '전스틴' 전진 또한 아내 류이서를 위해 깜짝 댄스 공연을 펼쳤습니다.

 

게다가 결혼식 도중 뜻밖의(?) 초대 가수가 등장해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도 했습니다.이에 아내 류이서는 물론 MC들조차 "여기에 이분이 나온다고요?"라며 놀라워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장에는 신화 멤버 전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는 후문입니다. 신화 내에서 유일한 유부남 멤버였던 '신화 1호 품절남' 에릭은 결혼식장에 아내 나혜미와 동반 참석했고 전진이 신인 시절부터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 것이 꿈"이라고 밝혀왔던 만큼 결혼식을 지켜보던 신화 멤버들의 남다른 심경을 보여습니다. 심지어 결혼식 도중 멤버들이 여기저기서 울컥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결혼 선배' 에릭은 결혼식 시작 직전 잔뜩 긴장한 모습의 전진에 "나도 결혼식 전에 엄청 떨렸다"라며 특급 조언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전진은 결혼 전 먼저 프러포즈를 해준 류이서를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날 하객으로 참석했던 MC 김구라가 비밀리에 전진을 도왔다고 전해져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김구라는 "저거 때문에 내가 집에 못 갔다. 이건 눈물 안 흘릴 수가 없다"라고 호언장담 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신화의 전진이 방송을 통해 아내와 함께 지내고 있는 신혼집 내부를 공개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9월 27일 결혼한 전진과 류이서는 결혼 1일차 신혼부부로, 이들의 신혼집은 내부부터 럭셔리함을 더해 많은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받고 있습니다. 

이날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전진과 그의 부인 류이서는 시작부터 편안한 옷을 입은 채 아름다운 집에서 자유로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전진과 류이서의 신혼집은 내부부터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으며 집 거실에 벨벳 소재, 푸른색 계열의 소파를 배치해 뛰어난 인테리어 감각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들의 신혼집은 자양동 광진하우스토리한강(2008년 준공·총 82세대)로 지하 2층·지상 23층 규모로 한강뷰가 일품인 주상복합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현재 이 집은 15~22억 사이에 매매가가 형성되어 있으며 전세는 11억에서 13억 정도에 시세가 형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