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가세연 무슨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느닷없이 김희철을 저격하고 나섰습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은 이날 느닷없이 김희철을 언급하시 시작 했는데요. 가세연은 이날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지난 2008년 광우병 이슈와 최근 독감백신 사망 등을 거론하며, 과거 김희철이 광우병 관련 촛불시위를 지지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가세연은 “광우뻥 선동 희철아. 광우뻥으로 국내 사망자 0명!!! 독감 백신 사망자 48명!! 희철아 깨시민 발언도 진영 따지냐? 광우뻥은 개념 발언이고, 독감 백신 사망은 무관심이냐? 너 같은 놈이 가장 XXX 것 같다”고 강도 높은 비난을 했습니다.

이와 함께 지난 2008년 김희철이 촛불시위 관련해 발언한 내용이 담긴 기사를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적지않은 수의 누리꾼들은 가세연이 왜 느닷없이 12년 전 광우병 이슈와 최근의 독감백신 사망을 연관시키며 김희철을 비난하는 지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기도 한데요.

 


앞서 김희철은 악플러의 글을 공개하며 고통을 호소한 바 있습니다. 또 지난 7월에는 오랜 기간 악플에 시달려왔다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었죠.
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극단적 선택'까지 언급한 도 넘은 악플을 공개하며 "못하겠음"이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김희철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극단적 선택을 하라는 악플을 공개하며 "못하겠음"이라고 남겼습니다.
김희철이 공개한 악플에는 'xx해' '그 이기적인 마음 xx해줘' '역조공은 해줄 생각도 안하고 얼굴 빼면 뭐 할줄 아냐'는 등의 심각한 수준의 악플이 담겼습니다.


김희철은 해당 악플을 공개하며 'xx은 못하겠음'이라고 남기며 악플러에 맞섰습니다.

 

한편 김희철은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로써 1983년 강원도 횡성군 우천면에서 태어났습니다. 176센티의 키에 AB형이라고 하네요.
뚜렷한 이목구비와 미소년 이미지로 데뷔 초부터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SM 엔터테이먼트 오디션에 30분이나 지각해서 입장이 힘들 수도 있었는데 관계자가 김희철의 얼굴을 보더니 "어라?" 하면서 오디션 기회를 얻었다고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